머큐어 강남 쏘도베 호텔, 가을 패키지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드경제신문/시사매일] 올해 3월 역삼동에 오픈한 머큐어 강남 쏘도베 호텔이 풍성한 가을, 풍성한 혜택이 있는 가을 패키지를 준비했다.


◇와인 나잇 파티 패키지

머큐어 강남 쏘도베 호텔은 가을을 맞아 스탠다드 객실 1박에 와인과 생맥주, 사이드 스낵을 무제한 즐길 수 있는 와인 나잇 파티 패키지((Wine Night Party Package)를 선보인다.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인상적인 21층 야외 스카이라운지 크라우드(Kloud)에서 서울의 환상적인 스카이라인을 내려다 보며 즐기는 와인의 향기는 로맨틱한 가을의 낭만을 즐기기에 더할 나위 없는 소중한 기억을 제공할 것이다.

와인 뷔페에는 다양한 종류의 레드 & 화이트 와인과 생맥주 등이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셰프가 직접 마련한 사이드 스낵에는 신선한 야채 샐러드와 드레싱, 과일, 여러 치즈가 포함된다.

와인 뷔페는 저녁 7시부터 9시 30분까지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18만원(2인 기준, 10% vat 별도)부터이며, 기간은 9월 3일부터 11월 30일까지 주중(월~목)에 이용 가능하다.

(추석 연휴 제외) 예약 및 문의: 머큐어 강남 쏘도베 호텔 02. 2050. 6000


◇가을 바비큐 패키지

머큐어 강남 쏘도베 호텔은 스탠다드 객실 1박과 함께 바비큐 뷔페와 무제한 생맥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을 바비큐 패키지(Autumn BBQ Package)를 선보인다.

 

21층 야외 스카이라운지 크라우드(Kloud)에서 즐기는 바비큐는 높은 가을 하늘과 시원한 가을 바람을 즐기며 휴식을 취하는 최적의 장소가 될 것이다.

셰프가 직접 구워주는 바비큐는 최고급 등심, LA 갈비, 돼지고기, 왕새우 그릴, 소시지, 통오징어 구이, 샐러드, 과일로 구성돼있다.

바비큐 뷔페는 저녁 7시부터 9시 30분까지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20만원(2인 기준, 10% vat 별도)부터이며, 기간은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금, 토, 일(9월 30일 제외)에 이용 가능하다.

예약 및 문의: 머큐어 강남 쏘도베 호텔 02. 2050. 6000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