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올스타전, 미스터 올스타에 '뉴 쏘렌토R' 수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드경제신문/시사매일] 한국야구위원회는 오는 21일 대전 한밭야구장에서 열리는 2012 팔도 프로야구 올스타전에서 승리한 팀과 뛰어난 기량을 선보인 선수들을 위한 시상 계획을 확정했다.

먼저 기자단 투표에 의해 선정되는 올스타전 별 중의 별 미스터 올스타에게는 트로피와 KIA 자동차에서 후원하는 뉴 쏘렌토R 1대를 부상으로 수여한다.

올스타전 승리팀에게는 3000만원의 상금과 한국야쿠르트에서 후원하는 흑마늘즙과 도라지즙 각 200박스, 총 400박스가 주어진다. 또한, 승리팀 감독에게는 상금 300만원이 승리 감독상으로 수여된다.

Dr. K 쿠퍼스 최다 탈삼진상, 우수 타자상, 우수 투수상 수상자에게는 각각 상금 300만원과 트로피가 주어진다. 아울러 전직 프로야구 사장들의 모임인 선구회에서 수여하는 미기상에는 상금 200만원과 트로피가 수여된다.

매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슬러거들의 경연장 ‘G마켓 홈런레이스’ 우승자에게는 상금 300만원과 트로피, 150만원 상당의 노트북을 수여하며 준우승자에게는 상금 100만원과 트로피를 수여한다. 홈런레이스에서 최장 비거리를 기록한 선수에게는 태블릿PC를 증정한다.

또한, 올 해 신설된 타자 중 가장 정교한 번트 실력을 겨루는 ‘남자라면 번트왕’ 행사의 우승자와 준우승자에게는 각각 상금 200만원과 100만원을 수여한다.

한편, 2012 프로야구 타이틀스폰서인 팔도(대표이사 최재문)는 올스타전 베스트 10 인기투표 최다득표자인 강민호 선수를 최고 인기상 수상자로 선정하고, 총 500만원(200만원 백화점상품권 포함)의 상금과 트로피를 수여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