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문학세상, '계간 한국문학세상' 가을호 출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계간한국문학세상 가을호 표지
국내 최초로 '공모전 투명심사 시스템'을 구축하여 “문학심사 실명제도”를 도입하고 있는 사단법인 한국문학세상(www.klw.or.kr,이사장 선정애)은 순수 생활 문학을 추구하는 종합문예지 “계간 한국문학세상(한국문학세상 펴냄-10,000원)” 가을호가 출간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가을호에는 투명한 심사방식으로 새 바람을 몰고 온 ‘제10회 설중매문학신인상(시-이상옥,김은심,이혜영,국미나)’ 당선 작품과 ‘제2회 대한민국 디지털 문학상’ 본상 수상자(소설가 이진영)의 작품이 실려 있다.

또한 ‘공모전 투명심사 시스템’을 세계 최초로 발명하여 화제가 된 ‘수필가 김영일’(한국문학세상 명예 이사장)이 국민과 청소년에게 들려주는 성공의 메시지 ‘내 꿈을 찾아라’가 권두 칼럼으로, 시인 서재석(한국문협 민조시 분과회장)의 ‘민조시 작법 요령을 중심으로’가 특집으로 실렸다.

그 외 중국을 비롯한 국내외 우리 국민들의 신작시, 동시, 동화, 수필, 단편소설, 희곡 등 주옥같은 작품이 독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아울러 개인저서 무료출간 진흥 사업으로 추진해 온 ‘국민문예집-생활문학시리즈’ 29종이 소개 되면서 2007.10.1부터 무료출간 지원 사업은 종료하고 일부 편집비와 디자인 비용만 납부하면 종전과 같은 출간 혜택을 부여하는 제2단계 개인저서 출간 사업을 추진한다고 선정애 이사장은 밝혔다.

앞으로도 (사)한국문학세상에서는 국민을 위한 문학 진흥 사업과 훈훈한 미담사례 등을 적극 발굴하여 국민들에게 친근한 생활 문학의 향기를 듬뿍 전해 주겠다고 말했다.

계간 한국문학세상은 독자들이 만들어가는 국민문예지이다. 주변에서 일어나는 훈훈한 미담사례가 있을 경우, (사)한국문학세상 홈페이지(www.klw.or.kr) 종합문예지 코너에 등록하면 선별하여 겨울호에 게재 된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고객센터(02-6402-2754)로 문의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