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수위에 하얀집 '2만원', 초콜렛펜션 '4만원' 할인

제트스파펜션, 6월맞이 '금액할인 이벤트' 풍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드경제신문/시사매일] 백화점 세일기간처럼 펜션들 사이에도 할인 이벤트기간이 있다. 바로 한여름 휴가철 성수기를 앞 둔 이맘때다.

서울근교 가평펜션들 가운데 6월을 맞이해 ‘금액 할인’을 하는 커플펜션이 있다. 바로 ‘호수위에 하얀집’과 ‘초콜렛펜션’이다. 특히 눈길을 끄는 건 이들 모두 ‘제트스파’를 보유하고 있는 룸이라는 것.

제트스파란 스파와 동시에 강력한 버블 마사지 효과를 할 수 있는 기계로 성인기준 3인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실제로 제트스파가 설치된 룸의 경우 대부분 비수기 때에도 20만원대로 고가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남이섬펜션 ‘호수위에하얀집’ 최주락 대표는 “성수기를 바로 앞 둔 이맘때 깜짝 이벤트를 하곤 한다”며 “저렴한 가격으로 펜션을 찾은 고객이 휴가철에도 또 놀러 올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라고 이벤트를 실시하는 이유를 밝혔다. 

 

남이섬스파펜션 ‘호수위에 하얀집’, 제트스파 룸 '2만원' 할인

경기도 가평 남이섬 인근에 위치한 커플스파펜션 ‘호수위에 하얀집(www.juraki.com )’은 6월 30일까지 주중(일~목) 제트스파 룸 2만원할인 이벤트를 한다. 단, 다알리아, 사랑호수, 추억호수, 낭만호수 룸은 제외다.

호수위에 하얀집은 펜션 바로 앞에 상천 낚시터가 있어 이름처럼 호수 위에 있는 듯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는 커플스파펜션이다. 총 3개의 건물과 16개의 객실로 나눠져 있다.

호수위에 하얀집 최주락 대표는 “작년 말 새롭게 인테리어를 마쳤다”며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쉬다 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가평스파펜션 ‘초콜렛편션’, 제트스파 룸 '4만원' 할인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커플스파펜션 ‘초콜렛펜션(www.chocolatepension.co.kr)’은 6월 말까지 주말마다 제트스파 룸 ‘스위트’와 ‘노블레스’ 두 객실을 4만원씩 할인한다. 또한 주중에는 숯불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초콜렛펜션은 쁘띠프랑스와 남이섬에 아주 가깝게 위치해 있어 관광지들을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는 펜션이다. 실제로 쁘띠프랑스는 5분 거리에 있고 남이섬은 10분 거리에 있다. 총 8개의 객실로 나눠져 있다.

초콜렛펜션 조대원 대표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다음에 또 방문하고 싶은 펜션으로 자리매김하고 싶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