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과 골프의 만남-<스파밸리 골프클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드경제신문/시사매일] 도심 속의 작은 휴식 공간 율동공원에 가다.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더불어 역사를 알수있는 3.1운동 기념탑과 한명회열사의 묘가 위치하고 있는곳 율동공원.

일상에 지친 피로함은 산으로 둘러쌓인 호수주변을 걷다보면 어느순간 잊어버리게 되는 아름다운 곳이다.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분당선 서현역과 500m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어 찾아오는 길도 전혀 불편함이 없으며 공원 주위에는 각종 먹을거리와 까페들이 있어 데이트 코스로도 손색이 없는 장소다.

또한 공원 주변 골프연습장이 있어 골프를 즐기는 사람이라면 이곳만한 좋은 장소는 찾기 힘들것 같다.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율동공원 내에 위치한 스파밸리 골프연습장은 200야드의 비거리 와 108타석의 메머드드라이빙 레인지를 갖추고 있으며 율동공원을 한눈에 바라볼수 있는곳이라 자연과 함께 골프연습을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다.

여기에 200대 이상을 동시에 주차할수 있는 대형 주차장이 있어 공원을 찾는 주말에도 주차 할곳을 찾아 헤메는 일또한 간단히 해결된다.

또한 지하 600m에서 끌어 올리는 암반 미네럴 알카리 광천수 사우나와 헬스클럽은 골프 연습 외에도 고객들의 체력증진과 피로회복에 큰 도움을 주고 있다.


특히 KLPGA(한국여자프로골프)투어에서 톱 10위권을 유지했던 '미인골퍼' 현(現)골프경기위원인 김미향 프로를 비롯해 20여명의 레슨프로들은 유능한 실력과 친절 마인드로 무장해 1:1 책임지도를 바탕으로 고객들의 기량 향상을 위한 체계적 프로그램을 실시하는 등 고객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있다.

한편 스파밸리 골프클럽은 특별 회원을 모집하고 있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골프를 즐길수 있는 공간이기도 하다.


스파밸리 골프클럽은 오전 9시 이전 또는 오후 8시 후 이용고객에게는 1개월 12만 원, 3개월 35만 원에 이용할수 있으며, 정상가 110만원의 6개월 회원권을 2개월 더해 8개월에 이용가능하고 210만원의 1년 회원권을 5개월 더해 17개월에 이용할수 있다.

자연과 건강 그리고 취미 이 세가지를 충족 시킬수 있는 곳. 분당 율동공원내 스파밸리 골프클럽에서 온가족이 모두 만족하게 될 것이다.
문의 : 031) 708-8123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