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TC, 특허받은 마이크로 니들 테라피 MTS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드경제신문/시사매일] 아미코스메틱(대표 이경록)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BRTC에서 여드름으로 인해 울긋불긋하고 넓어진 모공 수축과, 늘어진 피부 탄력을 상승시켜 매끄러운 피부결 연출에 도움을 주는 BRTC(비알티씨)만의 특허 MTS(엠티에스)가 출시돼 소비자의 주목을 받고 있다.

MTS(Microneedle therapy system)는 여드름 흉터 치료나 넓어진 모공 피부 치료에 많이 사용되는 시술로 작은 바늘들이 피부 깊숙이 자극을 줌으로써 재생효과를 얻는 ‘마이크로 니들 테라피 시스템’이다.

BRTC 국내 특허 MTS기기(대한민국 특허 제 10-2009-0060116)는 일반 통 니들 타입과 차별화된 개별 니들 타입으로 10세트 총 600개의 침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원형 회전축 중심으로 개별 제작돼 피부 굴곡에 따라 각각의 디스크가 별도 회전을 하며 피부 손상 및 천공 시 통증을 최소화한다.

또한 BRTC MTS 니들 두께는 약 0.15mm로 일반 MTS의 1/2수준이며 침의 두께가 얇아 더욱 미세한 천공을 통해 제품 흡수율을 높이는데 도움을 주며 니들 바늘이 화학적 접착제로 붙여져 있는 일반 통 니들과는 달리 개별 니들 타입으로 바늘 빠짐이 없이 안전하게 사용가능하다.

그리고 MTS는 피부 표피층은 물론 진피층까지 미세 통로를 내어 화장품 흡수율을 3000배 이상 증가 시키는 등 시너지에 도움을 주는 반면 니들로 인해 피부를 상처를 내 농축 화장품을 피부에 침투시킴으로써 검증 받지 않은 제품을 적용했을 때는 다양한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다.

BRTC에서 새롭게 출시한 MTS와 함께 사용시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특허 유기농 원액 앰플 5종은 이러한 피부 문제점을 최소화하고 검증받은 특허 원액 앰플이라는 점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BRTC 특허 원액 앰플 5종은 식물성 특허 원액을 100% 그대로 농축시킨 원액 포뮬러로 피부에 유해한 화학성분인 파라벤, 인공향, 미네랄 오일, 벤조페논 등 9가지 성분을 배제한 안정적인 솔루션이다.

제품 구성으로는 피부 브라이트닝에 효과적인 화이트 피토 컴플렉스, 피부 노화 및 손상 예방에 도움을 주는 퍼플 비거 컴플렉스, 늘어진 모공 수축과 함께 번들거리는 피지 조절을 위한 탄닌 포어 컴플렉스, 여드름 피부 자극 완화 및 피부 보호에 효과적인 안티 블레미쉬 컴플렉스, 피부 진정 및 보습을 위한 성분을 함유한 블루 피토 컴플렉스로 피부 타입별 문제점 개선에 더욱 효과적이다.

아미코스메틱의 BRTC MTS와 특허 유기농 원액 앰플 5종은 BRTC 공식 쇼핑몰(www.brtc.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