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I Heart U’ 패키지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드경제신문/시사매일]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은 한 해 중 가장 로맨틱한 날로 손꼽히는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2월 9일부터 3월 14일까지 'I Heart U' 패키지를 선보인다.

특별한 날, 핑크빛 사랑이 넘치는 연인들을 위해 출시된 <I Heart U> 패키지는 특별 제작된 생크림 초코 케이크와 긴 역사를 자랑하며 세계 3대 샴페인으로 손꼽히는 ‘Mumm’ 한 병(375ml)이 제공돼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또한, 그녀를 위한 선물로 ‘롤리타 램피카 씨롤리타 오 드 뜨왈렛’ 정품 향수(30ml/한정수량)가 준비된다.

가격은 객실 선택에 따라 2가지 타입으로 나뉘며 본관 디럭스 1박 할 경우에는 22만원부터, 클럽 스위트 1박 할 경우에는 클럽라운지에서의 조식, 스낵과 주류가 무료로 제공되는 ‘해피아워’ 이용 혜택을 포함해 41만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다.

한편, 더욱 우아한 날을 보내고 싶은 패키지 이용 모든 고객에게 완벽한 라이프 스타일링을 완성하는 최고급 유명 뷰티 살롱 ‘FORESTA(포레스타)’ 이용을 실속 가격에 제공한다. 30만원에 해당하는 여성 헤어 스타일링과 메이크업을 8만원에, 34만원에 해당하는 여성 헤어 스타일링과 메이크업, 남성헤어컷을 10만원에 누릴 수 있다(단, 패키지 이용 당일 가능).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