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랩스, 아시아 태평양 지역 부사장에 샤라트 신하 선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드경제신문/시사매일] 텔랩스(Tellabs)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부사장에 샤라트 신하(Sharat Sinha)를 선임했다고 발표했다.

샤라트 부사장은 싱가폴에 있는 텔랩스의 아시아 태평양 지역 본사에서 업무를 총괄하며, 글로벌 세일즈 및 서비스 수석 부사장인 로걸 하인즈(Roger Heinz)와 연계 업무를 진행하게 됐다.

샤라트 부사장은 17년 동안 시스코, 에릭슨, VSNL 등 다양한 통신 산업분야에서 근무했다. 가장 최근에는 시스코의 관리 이사직으로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다양한 파트너와 채널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역할을 했다. 또한 그는 세일즈 팀 관리뿐만 아니라 마케팅 전략 수립, 채널 관리, 연계산업의 포럼에서 연설 등을 통해 뛰어난 능력을 입증했다.

글로벌 세일즈 및 서비스 로걸 하인즈 수석 부사장은 “텔랩스는 새로운 아시아 태평양 지역 부사장으로 샤라트 신하를 선임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샤라트 부사장은 풍부한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이 경험을 토대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아시아 태평양 시장에서 탤랩스의 파트너들에게 더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이끌 것이다”고 언급했다.

샤라트는 IET(Institute of Engineering & Technology)로부터 전자 엔지니어링 기술 분야 학사 학위를 취득하고, 인도 공과 대학(IIT, Indian Institute of Technology) 에서 엔지니어링 관리 분야에 석사 학위를 취득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