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계절을 바꾸다 - 2007 Winter 페스티벌’ 해운대 이벤트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최대의 여름휴양지에서 무더위를 식혀줄 다채로운 이벤트가 펼쳐진다.

현대카드(대표 정태영, http://www.hyundaicard.com)는 8월 5일까지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리무진 드라이브, PRIVIA 캠핑카 체험, 헤나 및 네일아트 서비스 등을 시행하는 ‘2007 Winter 페스티벌’ 해운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2007 Winter 페스티벌’은 여름 테마파크 할인과 경품 이벤트, 여름 특화 10대 업종 무이자 할부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는 현대카드의 여름이벤트.

먼저 현대카드는 해운대를 찾은 피서객 중 추첨을 통해 매일 5팀씩 최고급 리무진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선물한다. 코스는 부산의 명소인 ‘달맞이 고개’이며, 리무진 안에서는 동승한 도우미가 음료와 함께 간단한 가이드 서비스를 실시한다.

또 현대카드의 라이프 스타일 서비스 브랜드인 프리비아(PRIVIA)가 제공하는 캠핑카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패션 리더들을 위한 이벤트도 열린다. 현대카드는 바닷가 패션 아이콘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헤나(임시문신)와 네일아트 전문가를 초빙, 참가자들에게 어울리는 스타일을 연출해준다.

상설 무대에서는 흥겨운 레크레이션과 경품행사가 진행된다. 커플 이벤트와 다트게임 등 다양한 행사에 참가한 고객들에게는 부산 아쿠아리움 입장권과 기념품 등을 증정한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고객들이 보다 즐겁게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국내에서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는 피서지인 해운대에서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카드는 동일한 이벤트를 강릉 경포대에서도 개최할 예정이다. 경포대 이벤트는 6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된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