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KAL호텔, 가수 설운도 BIG 이벤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김자영 기자] 제주KAL호텔은 4월의 완연한 봄을 맞이해 “잃어버린 30년” 으로 우리에게 다가온 트로트계의 신사 ‘설운도’를 초청, 생동감 있는 라이브 공연과 스페셜 요리를 마련해 오는 4월 22일 오후 7시 30분부터 빅 이벤트를 실시한다.

제주KAL호텔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풍부한 예술성과 독특한 보이스 칼라로 고객의 감성을 자극하는 가수 ‘설운도’의 최고의 히트곡인 <사랑의 트위스트>, <다함께 차차차>, <여자여자여자>, <쌈바의 연인>, <누이> 등을 라이브로 공연하며, 가족, 친지,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따뜻한 감동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라이브 공연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페셜 요리로 한일식당에서는 풍부한 육즙과 부드럽고 담백한 맛이 일품인 청정 제주산 제동한우 모둠구이를, 중식당에서는 정통 중국식 뷔페 또는 중새우 칠리소스, 쇠고기 청채 굴소스 볶음 세트요리를, 스카이라운지에서는 안심스테이크와 더운야채 세트요리를, 뷔페레스토랑 라이브 코너에서는 구수한 해물 누룽지탕, 딱새우, 맛조개, 서대소금구이, 해산물 구이외 다양한 요리를 선보인다.

보다 여유로운 식사를 위하여 4월 한달 기간 중 레스토랑을 선택하여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행사 당일에는 레스토랑을 17:00시부터 조기 OPEN하여 고객편의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의 입장권은 8만원이며, 홈페이지 이벤트 예약시, SKY CLUB 회원 또는 10명 이상 단체고객인 경우 1만원할인된 특별가 7만원에 행사를 즐길 수 있다.

상기 요금은 VAT 별도 요금임. / 예약문의:064-720-6688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