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연예인 쇼핑몰, '스타일닷컴' 에 다 모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김선웅기자] 패션 쇼핑몰 순위사이트 스타일닷컴(www.sta1.com)가 잘 나가는 연예인들의 숨겨진 다양한 모습, 그들만의 스타일과 코디 노하우를 볼 수 있는 남녀 별 쇼핑몰의 인기 순위를 한눈에 비교하며 볼 수 있는 공간으로 인기 연예인 쇼핑몰도 한번에 찾아 볼 수 있어 인기다.

초창기 연예인 쇼핑몰은 특정 연예인의 인기에만 의존해 운영 상의 서비스, 환불 등의 문제가 제기 됐지만 최근 자리잡은 연예인 쇼핑몰들은 배송 및 서비스, 환불 정책 등을 보강하여 일반 쇼핑몰 이상의 서비스로 고객 몰이에 나서고 있다.

스타일닷컴의 여성사업부 조정진 MD는 “연예인들은 자신의 지명도를 이용해 별도의 비용을 들이지 않고 마케팅을 할 수 있고, 직접 피팅 모델로 나서 사이트의 홍보효과를 높일 수 있기 때문에 점차 많은 연예인들이 온라인 쇼핑몰에 진출하는 추세”라고 설명했다. 연예인쇼핑몰을 한눈에 비교해볼 수 있는 스타일닷컴(www.sta1.com) 대표 연예인 쇼핑몰을 소개한다.

◇연예인 쇼핑몰 1위! 강남 패션의 선구주자, 배정남

모델 배정남이 운영하는 남성의류 쇼핑몰 레이건(www.raygun.co.kr)에서는 강남 길거리 패션을 만날 수 있다. 배정남은 런웨이 패션과 길거리 패션의 간극을 좁혀, 일반 대중들에게 새로운 길거리 패션 스타일을 제시한다.

패션 쇼핑몰 순위사이트 스타일닷컴의 연예인 쇼핑몰 순위 1위를 달리고 있는 레이건은 , 최근 미국 유명 블로그 ‘사토리얼리스트’에 오른 배정남의 길거리 패션 사진은 ‘배정남 패션’이라는 말이 생길 만큼 국내 인터넷 쇼핑몰 이용자들의 폭발적 반응을 이끌었다.

그는 미니홈피에 쇼핑몰 피팅 촬영 사진을 공개하며 패션 CEO와 모델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하며 쇼핑몰 사업을 운영 중이다.




◇개성으로 무장한 스타일종결자, 노홍철

성공가도를 달리는 연예인쇼핑몰 중 남다른 개성을 담은 패션으로 차별화된 전략과 트렌드의 변화에 발 빠르게 움직인 쇼핑몰이 있다. 바로 방송인 ‘노홍철’이 운영하는 ‘노홍철닷컴’ (www.nohongchul.com)이 그 대표적인 예.


과거 여행 사이트를 운영했을 정도로 사업감각이 뛰어난 노홍철이 자신의 캐릭터를 앞세운 남성 캐주얼 쇼핑몰을 운영하며 평소 그가 방송에서 보여주었던 독특하고 발랄한 패션 아이템들을 선보이고 있다.

◇트렌드 세터를 위한, 진재영

가장 트렌드에 민감한 곳 중 하나가 온라인 쇼핑몰이다. 다가올 봄 패션 트렌드가 궁금한 이들은 연예인들의 쇼핑몰을 둘러보면 단박에 유행 아이템을 파악할 수 있다.

깔끔하고 스타일리시한 제품이 특징인 진재영의 ‘아우라제이’(http://www.aura-j.kr)는 깜찍함과 여성스러움을 기본 콘셉트로 꾸준히 인기를 누리고 있다. 특히 판매될 아이템을 진재영이 직접 선택해 코디하고 사진촬영까지 하는 등 가장 발품을 많이 팔고 있다고 알려져 있다.



◇완판녀의 쇼핑몰, 황정음

황정음의 ‘온음’(www.oneum.co.kr)은 시트콤을 통해 그녀가 입은 옷은 다음날 온라인 쇼핑몰에서 품절되며 ‘완판녀’라는 수식어가 붙을 만큼 트렌디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룩을 선보이고 있다. 바쁜 촬영 일정 속에서도 모델 활동을 하고 있으며, 직접 인터넷 쇼핑몰 ‘온음’에 최대주주로써 CEO로 변신했다.

이밖에도 백지영과 유리가 함께 운영하는 아이엠유리, 가수 황혜영의 아마이, 따따따 등등 많은 연예인 쇼핑몰을 스타일닷컴에서 찾아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