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크'가 함께한 "Tour de Korea,"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홍석기 기자] 세계적인 면도기 브랜드 쉬크(Schick)가 참가 팀을 후원한 국제도로 사이클대회 투르 드 코리아(Tour de Korea)가 성공리에 대장정의 막을 내렸다.

SK 나이츠 농구단에 이어 투르 드 코리아의 프로페셔널 팀을 지원한 쉬크는 앞으로도 공정한 스포츠맨쉽을 위해 지속적인 스포츠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쉬크는 미국 소속의 프로페셔널 사이클링 팀 Kelly Benefit Stratiges(KBS)을 후원하여 투르 드 코리아를 한층 풍성한 대회로 만들었다. 이번 투르 드 코리아 2010에 참가한 글로벌 팀은 총 18팀으로 지난 4월 22일 제주에서 출발해, 마침내 5월 2일 서울 광화문에서 열흘 동안의 레이스에 마침표를 찍었다.

1천4백32킬로미터에 달하는 긴 구간을 달려온 ‘투르 드 코리아 2010’은 많은 사람들의 응원과 관심 속에서 막을 내렸다.

쉬크가 후원한 KBS 팀 역시 완주에 성공하며 상위권에 랭크되는 성적을 거뒀다.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필리핀에서 열린 세계 사이클링 대회에서 이미 우수한 성적을 거둔 바 있는 KBS 팀은 103시간 안에 결승점에 골인해 투르 드 코리아에서도 그 실력을 인정받았다.

한편 쉬크는 KBS 팀의 공식 스폰서로 나서 후원금을 제공하는 등 KBS 팀이 경기에 참가하는 동안 최선의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다각적인 지원 활동을 펼쳤다.

에너자이저 코리아㈜의 쉬크 마케팅 담당 이은희 과장은 “쉬크가 후원한 KBS 팀이 투르 드 코리아 레이스를 완주한 것에 몹시 기쁘다”고 말하면서 “쉬크는 앞으로도 활발한 스포츠 마케팅을 펼치면서, 쉬크의 타겟인 젊은 남성들이 직접 참여하고 즐기는 스포츠 행사의 활성화를 위해 계속적으로 후원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