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소영 임신 3개월…5월2일 결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최주영 기자] 2009년 장동건-고소영의 결혼소식이 세간의 화제가 되었던 것에 이어서, 고소영의 임신소식이 다시 한번 누리꾼들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웨딩 사진만 공개된 후 오는 5월 2일 결혼식을 앞둔 현재 ‘속도위반’ 임에도 임신사실을 공개한 것에 대해 더욱 큰 관심을 받고 있는데, 장동건-고소영 커플은 결혼을 계획했을 때부터 2세 계획을 세우고 있었고 빨리 2세가 생기길 바랬다고 전해지고 있다.

퍼스트메카의 자료에 의하면 현재 임신3개월로 접어든 장동건-고소영 커플은 결혼 발표 직후부터 ‘한국의 브란젤리나 커플’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갖가지 2세 합성사진이 떠돌았고, 방송 매체에서도 장동건-고소영 커플의 2세 얼굴을 공개했다.

특히, 지난해 11월 9일, 결혼 발표 직후 KBS 2TV 생방송 여유만만 스타매거진에서 공개된 장동건-고소영 커플의 2세는 진한 쌍커플과 큰 눈은 장동건 닮았고 오똑하고 예쁜 코는 고소영을 닮은 모습이었다.

고소영은 한 잡지와의 인터뷰에서 2세에 대해 “본인이 원하는 일을 하도록 도와주겠다”며 “건축가나 파인 아티스트처럼 뭔가 창조적인 결과물을 만들어내는 일을 했으면 좋겠다”고 밝힌 바 있다.

예쁜 아이를 결혼선물로 받은 장동건-고소영 커플은 오는 5월 2일 오후5시 서울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며, 사회는 박중훈, 주례는 이어령 전 문화부 장관이, 축가는 신승훈이 맡는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