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와 와인' 과의 만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김현태 기자] 모엣 & 샹동(Moët & Chandon)이 뉴 라인 시네마의 영화 `섹스 앤 더 시티 2(Sex and the City 2)`의 국내 6월 개봉을 앞두고 화려한 삶을 꿈꾸는 전 세계 영화 팬들과 영화 속 주인공들을 위한 축배를 들었다.

섹스 앤 더 시티 2에서는 마이클 패트릭 킹(Michael Patrick King) 감독이 TV시리즈와 전편에 이어 다시 한번 감독의 재능을 발휘했다. 더불어 ‘섹스 앤 더 시티’가 배출한 스타 사라 제시카 파커(Sarah Jessica Parker)와 전편의 오리지널 주인공들이 한자리에 모여 전편보다 더욱 화려한 소품과 의상 그리고 재미있는 스토리로 자신감 넘치는 그들의 도심 속 삶을 이야기 한다.

영화 속에서 모엣 & 샹동은 제 3의 주인공으로 주인공들이 적극적인 삶을 살아가며 서로 사랑하고 축하하는 자리에 빠지지 않고 등장하여 자리를 빛내주는 역할을 한다.

항상 당당하고 아름다운 모습으로 현대 여성의 대표 아이콘으로 자리잡은 4명의 주인공(캐리, 미란다, 샬롯, 사만다)과 함께 모엣 & 샹동은 영화 속에서 그들을 더욱 빛나고 자신감 있게 만들어주며 그들과 함께 글래머스한 마술을 관객들에게 선물한다.

모엣 & 샹동과 영화와의 관계는 할리우드의 초기 시절로 거슬러 올라간다. 과거 영화 속에서 모엣 & 샹동은 유명 배우들과 밀접한 관계를 맺으며 사랑 받는 샴페인으로 등장하거나 시대를 상징하는 수 많은 영화에서 카메오로 등장하며 영화와 돈독한 관계를 쌓아왔다.

현대 여성들의 자신감 넘치는 아름다운 모습을 그린 영화 ‘섹스 앤 더 시티2’통해 모엣 & 샹동은 이러한 영화와의 오랜 우호적인 관계를 다지고 또 한번 마법 같은 감동의 순간을 관객들에게 선물할 계획이다.

전편보다 더욱 유쾌하고 멋있는 모습으로 다시 우리 곁을 찾아온 ‘섹스 앤 더 시티 2’는 전세계적으로 워너 브라더스를 통해 2010년 5월 27일 개봉 예정이며, 국내에서는 6월 17일 개봉 예정이다.

더불어 모엣 & 샹동은 섹스 앤 더 시티2의 전세계 개봉을 축하하기 위해 4월 말부터 서울 시내 주요 레스토랑, 백화점을 중심으로 “섹스 앤 더 시티 2”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