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크린닷컴, 경인년 새해 덕담 릴레이 이벤트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동차생활 포탈사이트 엔크린닷컴(www.enclean.com)에서 새해를 맞이하여 “새해 덕담 릴레이”, “호랑이를 찾아라” 등 다양한 새해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 첫번째로 “경인년 새해 덕담 릴레이 이벤트”는 오는 1월 25일까지 엔크린닷컴에 마련된 덕담 릴레이 게시판에 새해 덕담이나 소망을 작성하고, 2010년에 타고 싶은 자동차를 선택하면, 심사를 통해 LED TV, 넷북, 아이팟, 엔크린몰 쿠폰 등의 경품을 약 200여명에게 지급하는 이벤트이다.

총 3주간 진행되는 새해 덕담 릴레이 이벤트는 매주 심사를 통해 넷북 등의 주간 경품을 지급하며, 이벤트가 종료된 후에 전체 참가자를 대상으로 LED TV 등을 지급하는 행운상을 지급할 계획이다. 심사는 SK에너지 내외부 평가위원의 심사로 진행된다.

이와 함께, 엔크린닷컴의 UCC광장에서는 “경인년 호랑이를 찾아라”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는 ‘열린UCC광장 게시판’에 호랑이와 관련된 사진과 어울리는 글을 함께 올리면 된다. 참여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우수 작품을 선정하여 총 105명에게 OK캐쉬백 40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중복참여가 가능한 이번 이벤트에는 벌써 많은 이들이 동물원에서 찍은 호랑이 사진으로부터 호랑이 캐릭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사진을 올리고 있다.

엔크린닷컴 담당자는 “새해부터 폭설로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많은데, 회원들과 함께 희망찬 경인년 호랑이해를 시작해 보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