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여름캠프 떠나볼까...ERI교육, 필리핀 여름캠프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년간 대한민국 대표 홈스쿨인 하이 미세스키를 운영해온 ERI교육(www.eriedu.co.kr 대표 손은하)은 여름방학을 맞는 초·중학생들을 대상으로 필리핀 여름캠프를 진행한다.

이번 하계 필리핀 어학연수 프로그램은 단기간에 효과적으로 영어를 배우고 실전에서 직접 원어민과 많이 부딫칠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학습이 포함되어 있다.

이번 캠프는 라구나베이(마닐라에서 약 80Km)에 위치한 그랜드빌라 리조트에서 WELS Academy와 함께 3주 동안 진행된다. WELS Academy는 뉴욕의 교육컨설팅회사 팀원들이 미국과 캐나다에서 어학연수를 진행해온 노하우와 체계를 바탕으로 필리핀에 설립한 어학원으로 필리핀 교육부 산하 TESDA에 등록된 영어전문 어학원이다.

프로그램은 오전9시~ 오후 6시까지 실내수업과 야외활동을 병행하며 리조트 내에 구비된 수영장, 서바이벌 캠프장, 미니사파리, 나비체험관 등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학습 프로그램은 원어민과의 1:1수업, 레벨별 1:4 그룹수업, 현지 전문강사 지도 하의 체육수업, 한국인 교사와의 수학보충수업으로 등으로 이루어 지며 리조트 내에 원어민 교사와 한국인 담임교사가 함께 상주하여 학습뿐 아니라 학생들의 생활과 안전, 건강을 책임진다.

평일에는 매일 저녁 열리는 영어게임, 과학올림픽, 파티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원어민교사들과 함께 어울려 자연스럽게 영어를 배울 수 있도록 하고, 주말에는 Outdoor Activity를 통해 필리핀 관광을 즐기면서 생생한 생활회화도 배울 수 있다. 팍상한 폭포, 타알 화산지, 마닐라와 마카티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필리핀의 명소에서 뗏목타기, 동굴탐험, 승마, 골프, 쇼핑 등의 여가활동을 통해 다양한 문화체험을 할 수 있다.

ERI교육의 필리핀 여름캠프에선 자녀를 보낸 학부모들이 안심할 수 있도록, 자사의 홈페이지(www.eriedu.co.kr)를 통해 자녀들의 활동 사진, 동영상을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하고 있다.

또한 캠프 전 영어능력 레벨테스트를 통해 개개인에게 가장 효과적인 맞춤형 프로그램과 교재를 제공하고 캠프 후에는 1개월 간의 캐나다 원어민과의 전화영어 수업을 무료로 제공하여 여름캠프동안 쌓은 영어실력을 일상생활까지 지속시킬 수 있도록 관리하는 시스템은 ERI의 영어캠프가 신뢰를 받는 요인 중 하나이다. 문의: ERI교육 02)2269-7022~3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