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컨티넨탈 호텔, “신년 모임 하고, 추가 혜택 받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맛집]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이 신년회를 호텔에서 마련하는 고객들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해 화제다. 오는 1월 31일까지 행사 당일 신년 행사에 참가한 후, 호텔 바 또는 객실을 이용할 경우 특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 모임에서 채 끝나지 않은 여운을, 굳이 멀리 이동할 필요 없이 최단 동선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다.

우선 당일 객실을 이용할 때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의 디럭스 룸을 13만원, 수페리어 룸을 11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원래 객실가가 2인 기준으로 각각 35만원, 33만원 하는 객실을 1/3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것.

호텔의 스타일리쉬 바 ‘블러쉬’를 비롯한 아름다운 한강의 야경이 한 눈에 들어오는 ‘마르코 폴로’에서 음료 가격을 20% 할인 받을 수 있다.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의 30층에 있는 ‘스카이 라운지’ 또는 1층에 위치한 ‘로비 라운지’와 ‘로비 바’에서도 역시 20%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특별 신년 모임 혜택은 행사 당일 해당 안내장을 지참한 고객에게 주어진다. 봉사료 및 세금 별도 (중복할인 적용불가) 02-559-7770

12월 31일, 무제한의 기쁨, ‘원더아워’!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의 ‘로비 라운지’에서는 12월 31일, 무제한 음료와 안주를 즐길 수 있는 ‘디럭스 원더아워’ 행사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3시간 동안 생맥주와 와인을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원더아워 동안 가슴 속까지 시원한 생맥주와 화이트 및 레드 와인과 함께 안주뷔페를 무제한 즐길 수 있다. 또한 밤11시부터 새벽1시까지는 약 14가지 안주를 무제한 즐길 수 있는 ‘스낵 뷔페’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급 호텔 로비 라운지만의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호텔 서비스는 기본. 디럭스 원더아워 동안 가슴 속까지 시원한 생맥주와 화이트 및 레드 와인과 함께 무제한 제공되는 안주뷔페는 찹스테이크, 비프 스튜, 스프링롤, 치킨, 몽골리안 누들 및 다양한 샐러드, 치즈 등 약 14가지 종류에 한다.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의 ‘디럭스 원더 아워’는 2만9000원, ‘스낵 뷔페’는 1만7000원에 즐길 수 있다. (봉사료 및 세금 별도) 02-3430-8603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