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엘 헬스케어, ‘비판톨 맨 파파라치 이벤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의학] 바이엘 헬스케어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지난 19일 젊은 연인들이 많이 찾는 홍대 주변에서 <비판톨 맨 파파라치 이벤트>를 진행했다.

바이엘 헬스케어의 입술 트러블 전용 크림인 비판톨 립크림이 1천여명의 참가자와 함께한 이번 이벤트는 대형 탈로 제작된 비판톨 립크림과 사진을 찍고 본인의 블로그에 게시 후 해당 주소를 비판톨 립크림 이메일(bepanthol2009@hanmail.net)로 보내면 응모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메일을 보낸 참여자 중 선착순 150명에게는 비판톨 립크림(2개 1세트)을, 전체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 된 1명에게는 20만원 상당의 하얏트 호텔 상품권을 증정한다.

<비판톨 맨 파파라치 이벤트>는 오는 26일 명동, 27일 대학로 지역에서도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진행되며,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입술 건강의 필요성 및 비판톨 맨과 함께하는 색다른 즐거움을 전하겠다는 계획이다.

바이엘 헬스케어의 비판톨 립크림은 비타민 B5 전구체인 덱스판테놀을 함유하여 갈라지거나, 트고, 각질이 일어나는 등 손상된 입술을 촉촉하게 가꿔줄 뿐만 아니라 피부 깊숙이 침투하여 피부 재생을 도와주는 입술 전용 크림이다. 약국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가격은 5000원이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