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고생 67.3%가 받고 싶은 대입 선물은 ‘성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건강의학] 2010년도 대학수학능력 시험도 끝이 났다. 이제 한 달 후면 고3 수험생들은 입학할 대학이 결정되고 멋진 대학생활과 캠퍼스 커플을 꿈꾸며 입학일 만을 기다릴 것이다.

천안 두정동에 위치한 코스모스 피부·성형 클리닉(원장 이성익)은 수능을 끝낸 수험생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가 지역에서 화제가 되고있다.

코스모스 피부·성형 클리닉이 천안 지역 내 고3 여고생 300명을 대상으로 12월 1일부터 12월 15일 까지 보름간 ‘받고 싶은 대학입학 선물’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조사결과 고3 여고생들이 가장 받고 싶은 대입선물은 여성들의 최대 관심사인 미용으로 피부관리 또는 성형 수술이 67.3%로 1위로 조사되었다. 2위는 자동차, 3위는 웹북 또는 노트북이 차지했다.

이 조사결과에 대해 코스모스 피부·성형 클리닉 이성익 원장은 “그동안 수능 준비로 여드름 관리 못하여 여드름 흉터로 진행된 경우나 칙칙하고 탄력을 잃은 여학생들이 피부미인이 되고 싶은 욕구가 큰 것 같다”며 “공부에 대한 스트레스가 덜한 지금이 여드름흉터 치료나 피부관리의 적기”라고 조언했다.

천안 코스모스 피부·성형 클리닉은 시술 전 홈페이지와 원내 전화문의 후 방문 상담 시 추가 5%를 할인해 주는 +5% 행사와 수험생을 대상으로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지치고 생기를 잃은 천안지역 고3 여고생에겐 단비와도 같은 소식이 되고 있다. (문의: 코스모스 피부성형 클리닉 041-568-6664)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