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골프 코리아, 연말 고객 사은 행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골프용품] 나이키 골프 코리아(대표: 제프 볼튼, www.nikegolf.co.kr)는 오는 17일부터 27일까지 나이키 골프 단독 가두 매장 및 백화점 매장에서 자켓류를 포함해 골프웨어 겨울 신상품을 30만원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겨울 골프 라운딩 시 추위를 막아주고 경기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털장갑과 귀마개를 증정하는 연말 고객 사은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은 행사에서 제공되는 장갑과 귀마개 세트는 겨울철 찬바람으로부터 골퍼를 보호해주는 겨울 라운딩의 필수품으로 보온성은 유지하면서도 가볍고 착용이 간편하도록 만들어졌다. 또한 심플한 디자인과 색상으로 필드뿐만 아니라 실생활에서 패션 아이템으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겨울 시즌 나이키 골프웨어는 골퍼들이 추위에 방해 받지 않고 라운딩을 즐길 수 있도록 뛰어난 보온성과 경량성을 갖춘 패딩과 다운 자켓, 바람막이 스웨터 등의 다양한 아우터와 베이스 레이어, 레깅스 등의 이너웨어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나이키 골프의 다운 자켓은 부피감을 줄여 골퍼가 옷의 무게감을 거의 느끼지 않고 편안하게 스윙할 수 있도록 했으며, 더욱 가볍고 슬림해진 디자인과 컬러로 겨울철 골프 웨어로서의 기능성과 일상 웨어로서의 편안함과 세련된 디자인을 동시에 제공한다.

나이키 골프 코리아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 및 매장 정보는 나이키 골프 홈페이지(http://www.nikegolf.co.kr)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