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크린닷컴, '미리 크리스마스 선물 대잔치' 이벤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자동차] 자동차생활 포탈사이트 엔크린닷컴(www.enclean.com)에서 오는 20일까지 ‘미리 크리스마스 선물 대잔치’를 통해, 총 300여명에게 삼성 넷북, 파리바게트 케이크 기프티콘, 스타벅스 카페라떼 기프티콘, 엔크린몰 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자동차생활 포탈사이트 엔크린닷컴에서는 4가지 미션에의 응모를 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하고 실용적인 크리스마스 선물을 나눠주고 있다.

미션의 내용은 엔크린닷컴 서비스에 대한 퀴즈 풀기, 엔크린닷컴 레이싱모델 끝말잇기 위젯 퍼가기, 엔크린닷컴에 숨은 크리스마스 케이크 아이콘 찾기, 신규 회원 초대 및 가입 회원 추천 받기의 4가지로, 이 중 3가지 미션만 완수해도 당첨의 기회가 주어진다. 각각의 미션에는 친절한 힌트가 함께 주어져 누구라도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이외에도 엔크린닷컴에서는 OK캐쉬백 포인트 Winter 페스티벌, 연말특집 엔크린 퀴즈왕중왕!, 레이싱걸 끝말잇기 위젯 오픈 이벤트, 응모만해라 115㎡아파트가 당신 손으로!, 엔크린 온리유 이벤트 등 풍성하고 알찬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엔크린닷컴의 미리 크리스마스 선물 대축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담당자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간단한 미션을 완료하는 회원들께 조금이라도 풍성한 크리스마스가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고가의 선물보다는 많은 분들께 실용적인 선물을 드리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