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골프, 9일~27일 3주간 특별 볼 패키지 판매

필 미켈슨, 배상문도 사랑하는 볼로 '체인지-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골프] 월드골프챔피언십(WGC)-HSBC 챔피언스 대회 우승자 필 미켈슨과 KPGA 2009 상금왕 배상문의 필수 아이템은?  바로 캘러웨이 투어 시리즈 볼이다.

 세계 최대 골프 브랜드 캘러웨이골프는 필 미켈슨, 어니엘스 등 세계 정상급 투어 프로들이 사용해 높은 승률을 기록하고 있는 볼 '투어 시리즈'로 특별 구성한 볼 패키지 2종을 판매한다.

9일부터 27일까지 단 3주간만 한정 수량으로 판매할 예정인 이번 특별 패키지 판매 행사는 이름하여 '체인지-업(Change-Up)' 프로모션.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성능 좋은 볼을 제공함으로써, 캘러웨이 볼의 우수한 성능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넓혀 주고자 특별히 마련됐다.

이번에 내놓은 패키지는 '체인지 i' 및 '체인지 ix' 총 2종으로, 투어 시리즈 볼과 함께 방향성과 비거리가 뛰어난 '핵스 핫 바이트(HX Hot Bite)' 볼이 함께 구성됐다.

'체인지 i' 패키지는 투어 아이(Tour i) 및 핵스 핫 바이트 볼, '체인지 ix' 패키지는 투어 아이 엑스(Tour ix) 및 핵스 핫 바이트 볼이 구성됐으며, 각 패키지에는 실용성 높은 캘러웨이 로고 모자도 추가했다.

‘체인지-업’ 볼 패키지 2종은 캘러웨이골프 용품을 판매하는 전국 300여 개의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캘러웨이골프 홈페이지(www.callawaygolfkor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캘러웨이골프 마케팅부 김흥식 이사는 "이번 패키지는 투어 프로뿐만 아니라 아마추어 골퍼들에게도 올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볼"이라며,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캘러웨이의 프리미엄 볼을 체험해 볼 수 있어 고객들에게는 실력 향상의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