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가시 브랜드의 명성을 이어가는 프리미엄급 하이브리드

캘러웨이, '레가시 하이브리드'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골프용품] 세계 최대 골프 전문 브랜드 캘러웨이골프는 22일 롱아이언을 압도하는 비거리와 정확성을 제공하는 신제품 '레가시 하이브리드' 출시했다.

레가시 브랜드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하이브리드는 레가시 아이언의 명성을 이어갈 제품으로 보다 정밀하고 섬세하게 설계됐다.

레가시 하이브리드의 가장 큰 특징은 롱아이언을 대체할 만한 다양한 장점을 구비하고 있다는 것이다. 먼저 페이스 전면부에는 캘러웨이만의 최첨단 VFT®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뛰어난 반발력을 제공하는 한편, 넓어진 스윗스팟으로 빠른 볼 스피드를 끌어내 정확성 및 비거리에서 골퍼들의 만족도를 높여준다.

클럽 헤드에 있어서도 섬세한 가공을 통해 MOI(관성모멘트)를 한층 높였다. 이는 볼 컨트롤을 쉽게 할 수 있도록 하고 골퍼의 힘이 볼에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한다. 이렇게 전략적으로 맞춰진 무게중심 기술은 최상의 탄도를 제공하면서 볼이 공중에 더 쉽게, 더 오래 뜰 수 있도록 만든다.

캘러웨이골프 마케팅부 김흥식 이사는 "레가시 하이브리드는 레가시 아이언의 장점과 첨단 기술을 융합한 제품"이라며, "롱아이언이 주로 사용되는 페어웨이 및 러프 등에서도 다양한 샷이 가능해, 롱아이언 보다 더욱 유용하게 사용될 것이다"고 말했다.

제품 구입 및 문의: 02) 3218-1980 / www.callawaygolfkorea.co.kr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