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하나은행 한국오픈 골프선수권대회 2연패 기념 이벤트

캘러웨이 볼 구입하고'"배상문과 라운딩하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골프용품] 세계 최대 골프 전문 브랜드 캘러웨이골프는 지난 13일 막을 내린 코오롱-하나은행 한국오픈 골프선수권대회에서 자사 용품 계약 선수 배상문(23, 키움증권)의 2년 연속 우승을 기념하며, 팬들과 승리의 기쁨을 함께 나누고자 오는 9월 30일까지 특별 이벤트 '챔피언에 도전하라!'를 실시한다.

‘챔피언에 도전하라!’는 캘러웨이 볼 구매자 대상으로 진행하는 경품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1등 6명에게는 오는 11월경 배상문 선수와 함께 라운딩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2등 50명에게는 투어 아이(Tour i) 볼 한 더즌을, 3등 50명에게는 배상문 친필 사인 모자를 증정한다.

캘러웨이골프 용품을 판매하는 전국 300여개 대리점 어디서든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10월 9일, 캘러웨이골프 공식 웹사이트(www.callawaygolfkorea.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캘러웨이골프 마케팅부 김흥식 이사는 "장시간 캘러웨이골프와 함께 해 온 배상문 선수는 가족과도 같은 친밀한 관계"라며, "그의 우승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그 기쁨을 캘러웨이골프 고객들과 다 함께 나누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한편 배상문 선수는 골프 신동 '대니 리'와 일본 골프 천재 '이시카와 료' 등 영건들의 추격을 따돌리며 지난 51회 대회에 이어 2연패를 달성, KPGA 대표 골퍼로 배상문의 진가를 확실히 보여줬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