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골프, 한국오픈 참가 선수 기념 이벤트 2건 실시

대니 리· 배상문 '한국오픈' 출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캘러웨이골프>                   대니 리
[시사매일/골프] 세계 최대 골프 전문 브랜드 캘러웨이골프는 자사 소속 및 용품 계약선수 대니 리(19, 캘러웨이) 와 배상문(23, 키움증권)이 코오롱-하나은행 한국오픈 골프선수권대회 출전을 기념해  9월 1일부터 총 1500만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 2건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캘러웨이골프 소속 선수들을 응원하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선수들의 활약과 우승을 기원하는 뜻에서 마련한 것으로, 드라이버 구매자 대상 경품 행사와 선수들의 최종 스코어를 점쳐보는 온라인 퀴즈 경품 이벤트 두 가지로 구성된다.

■ 드라이버 사Go, 배상문 풀세트 받Go

9월 1일부터 16일까지는 캘러웨이골프 클럽 구매자 대상으로 '드라이버 사Go, 배상문 풀세트 받Go' 이벤트가 열린다. 이벤트 기간 중 캘러웨이골프의 ‘드라이버’를 구매하고 캘러웨이골프 웹사이트(www.callawaygolfkorea.co.kr) 내 정품 등록을 마치면 자동 응모가 된다.

이후 추첨을 통해 당첨자 1등(1명)에게는 배상문 선수가 사용하는 클럽세트와 캐디백 등 총 400만원 상당의 풀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2등 50명에게는 대니 리 및 배상문 선수 사인 볼 1더즌을, 3등 50명에게는 두 선수의 친필 사인모자를 전달한다.


▲<사진=캘러웨이골프>                      배상문

■ 상금왕과 골프 신동의 대결

9월 1일부터 9일까지는 대니 리 선수와 배상문 선수 중 어떤 선수의 최종 스코어가 더 높을지 예측해 보는 온라인 퀴즈 이벤트 '상금왕과 골프 신동의 대결, 스코어를 주목하라!'가 진행된다.

캘러웨이골프 웹사이트(www.callawaygolfkorea.co.kr)에서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으며, 정답자 가운데 1등 5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프리미엄급 ‘오디세이 TA 퍼터’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2등 50명에게는 대니 리, 배상문 선수의 사인 볼 1더즌을, 3등 50명에게는 두 선수의 친필 사인모자를 증정한다. 두 이벤트 모두 최종 당첨자 발표는 9월 18일, 캘러웨이골프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캘러웨이골프>                 TA 퍼터

캘러웨이골프 마케팅부 김흥식 이사는 "이번 행사로 대니 리와 배상문의 선전을 응원하는 팬들은 경기를 한층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참여자들의 응원에 힘입어 출전 선수들 또한 좋은 성적을 거둘 것이라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KPGA 투어 상금 랭킹 1위를 달리고 있는 배상문과 지난 해 US 아마추어선수권 우승을 거두면서 '골프 신동'으로 주목 받고 있는 대니 리의 한국오픈 골프선수권대회 참가 활약상은 9월 10일부터 천안 우정힐스컨트리클럽에서 펼쳐진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