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채용社.. LG화학, 매일유업, 웅진케미칼 등

대기업 채용소식 구직자 마음 풍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취업포털 커리어(www.career.co.kr)에 따르면 LG화학, LG생활건강, 매일유업, 웅진케미칼 등이 채용을 진행한다.

LG화학은 법무팀에서 근무할 인재를 뽑는다. 자격요건은 미국 로스쿨 졸업 및 미국 변호사 자격증 보유자로 영어협상 능력이나 작문실력이 능통할 경우 우대한다. 지원서는 오는 17일까지 당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받으며, 최종 마감일에는 오후 2시까지만 지원할 수 있다.

LG생활건강은 물류업무를 담당할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대학 기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면 지원 가능하고, 전 학년 평점 B학점 이상, 토익은 600점이 넘어야 된다. 물류∙유통 관련 자격증 소지자 및 물류업무 경험자는 우대한다. 접수는 이달 10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받는다.

매일유업은 분야별 대졸 신입사원을 선발한다. 모집분야는 회계, 인사, 생산∙설비∙품질관리, 목장 농가관리이며 지원자격은 분야별로 다소 차이가 있기 때문에 홈페이지를 꼼꼼하게 살펴봐야 한다. 입사희망자는 8월 16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웅진케미칼은 해외영업부문 경력직 채용을 진행한다. 자격요건은 대졸 이상, 중국지역 영업경력 2년 이상, HSK 9급 이상으로 이공계열 전공자를 우대한다. 지원서는 이달 12일까지 당사 홈페이지에서 작성, 제출하면 된다.

동화약품은 각 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공통자격요건은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로 대학원 및 국내외 MBA학위 취득자는 우대한다. 부문별 약사 면허 소지자와 영어회화 우수자에게도 가산점을 부여한다. 지원서는 이달 15일까지 당사 홈페이지에서 제출할 수 있다.

효성 중공업 퍼포먼스그룹(PG) 전력 퍼포먼스유니트(PU)는 분야별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설계, 기술개발, 제작, 품질, 생산관리, 플랜트, 해외영업으로 4년제 대졸자이면서 해당분야 경력이 3년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다. 접수는 자사 채용 홈페이지(http://recruit.hyosung.com)에서 오는 16일까지 받는다.

한솔PNS는 8월 경력사원을 선발한다. 모집분야는 MES운영, SAP BC, 인사시스템 운영, 모바일QA로 해당분야 경력이 2년 이상이면 학력과 무관하게 지원할 수 있고,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접수는 8월 16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