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9월 20일까지 ‘에어 줌 2’ 구매 고객께 ‘나이키 원 투어 D’ 볼 1더즌 증정

나이키 골프, 골프화 ‘에어 줌 2’ 사은 행사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이키 골프 코리아(대표: 제프 볼튼, www.nikegolf.co.kr)는 오는 9월 20일까지 두 달 동안 2009년도 ‘에어 줌 2’ 골프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어 줌 2 (Air Zoom 2)

나이키 골프에서는 이번 행사 기간 동안 나이키 골프 공식 클럽 판매점에서 ‘에어 줌 2’ 골프화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최상의 비거리와 타구감을 제공하는 2009년형 신제품 3피스 골프볼인 ‘나이키 원 투어 D’ 1더즌(12개들이)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2009년 나이키 골프가 새롭게 선보인 ‘에어 줌 2’는 나이키 골프 소속 선수인 앤서니 김이 메이저 대회에서 착용하고 있는 프리미엄 골프화이다. 특히 US오픈에서는 루카스 글로버가, 브리티시오픈에서는 스튜어트 싱크가 ‘에어 줌 2’ 골프화를 착용하고 우승컵을 차지해 나이키 골프 소속 선수의 메이저 대회 연속 우승을 이끌어낸 숨은 주연으로도 주목 받고 있다.

‘에어 줌 2’는 부드러운 천연 가죽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발 바깥 측면에 발이 꺾이거나 접히는 것을 방지하는 TPU소재의 프레임을 부착하여 골퍼들이 파워풀한 스윙을 구사하는데 완벽한 서포트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외부로부터 습기를 막는 동시에 통기성을 극대화한 심퍼텍스(Sympatex) 방수 시스템을 채택해 장마철에도 장시간 라운딩을 하는 골퍼들이 보다 쾌적하고 안정된 라운딩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심플한 블랙과 화이트, 화이트 바탕에 블랙과 다크 브라운이 각각 어우러진 4가지 디자인으로 선보였으며, 신발 바깥 측면의 빗살 무늬는 세련되면서도 스포티한 감각을 살려준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