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한달 간 지은희 선수 골프 클럽과 친필 사인 모자 증정

지은희 선수 US 여자 오픈 우승 기념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최대 골프 전문 브랜드 캘러웨이골프는 용품 계약 프로 지은희(23, 필라코리아)의 LPGA US 여자 오픈 우승을 기념하며 오는 8월 1일부터 온라인 퀴즈 및 구매자 대상 사인모자 증정 등 특별한 고객 감사 뜻으로 2가지 이벤트를  시행한다.

먼저 다음달 1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는 온라인 퀴즈 이벤트, '지은희 선수의 클럽을 맞춰라!'는 지은희 선수가 우승 시 사용한 캘러웨이골프 드라이버, 퍼터, 볼 등의 모델명을 맞추는 이벤트다.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을 선발, 1등 FT-9 드라이버(1명), 2등 오디세이 화이트 핫 투어 퍼터(2명), 3등 Tour-i 볼 1박스(7명)를 증정한다. 캘러웨이골프 웹사이트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8월 21일이다.

또한 지은희 선수와 동일한 클럽 구매자들에게도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지은희 선수가 우승할 당시 사용한 FT-9 드라이버 및 FT 페어웨이우드, 오디세이 화이트 핫 투어 로시 퍼터, X-포지드 아이언, X-포지드 웨지 등 동일 모델의 제품을 구매할 경우, 지 선수의 친필 사인이 담긴 모자를 함께 증정한다.

이어 다음달 1일부터 31일까지 선착순 100명에 한해 제공되며, 제품 구입 후 캘러웨이골프 웹사이트에 정품 등록을 하면 된다.

캘러웨이골프 마케팅부 김흥식 이사는 "오랜 시간 캘러웨이골프와 함께 해 온 지은희 선수의 우승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기쁨을 캘러웨이골프 고객들과 다같이 나누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한편 캘러웨이골프와 용품 계약을 맺고 있는 지은희 선수는 지난 13일 LPGA US 여자 오픈에서 국내에서 갈고 닦아 온 내공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통쾌한 역전승을 거둔 바 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