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Mbps 속도 지원 ...

LG전자, '초스피드 HSDPA폰'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는 국내 최초로 최대 3.6메가비피에스(Mbps)의 속도를 지원하는 '초스피드 HSDPA폰(모델명:LG-KH1300)'을 KTF를 통해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 속도는 3메가바이트(MB)의 MP3 노래 한 곡을 7초 내에, 40MB의 뮤직비디오 파일 한 개를 1분 30초 안에 내려 받을 수 있는 수준이다. 기존 HSDPA폰의 최고 속도는 1.8Mbps다.

이 제품은 2.5세대(CDMA2000 1x) 휴대전화(144Kbps) 보다 25배 빠르게 데이터를 내려 받을 수 있어 영상통화와 실시간 동영상 스트리밍 등을 안정적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WCDMA(광대역코드분할다중접속) 로밍이 가능해 일본, 대만, 홍콩, 독일, 이탈리아, 호주를 비롯한 21개국에서 통화와 문자 송수신을 이용할 수 있으며, 6월까지 로밍국가가 47개국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특히 이 제품은 영상 통화와 영상 채팅시 다양한 애니메이션 이모티콘 전송이 가능해 상대방과 재미있게 통화할 수 있다.

영상 통화 중에 다양한 대체 영상을 삽입할 수도 있어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저조도 화질 적용으로 어두운 곳에서도 선명한 화질로 통화할 수 있다.

초스피드 HSDPA폰은 리얼그룹의 아카펠라 화음, 벨소리, 효과음을 적용했으며 리듬쿠킹, 펌프잇업 등 128화음의 뮤직 게임을 내장하고 있다. 가격은 40만원대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