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Q시리즈 중 최대의 헤드체적 가져

투어스테이지 ‘NEW VIQ MX’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스테이지 V-iQ MX
브리지스톤 골프가 SLE룰에 적합하면서, 헤드스피드를 올려 더욱 증가된 비거리를 실현시키는 스윙엔진설계 탑재의 ‘투어스테이지 V-iQ 시리즈’에서 헤드를 대형화하고, 더욱 부드럽게 비거리를 진화시킨 ‘투어스테이지 V-iQ MX’ 드라이버를 시판하고 있다.

‘투어스테이지 V-iQ MX’는460cm3와 VIQ시리즈 중 최대의 헤드체적을 가진 드라이버이며, 대형헤드만이 가질 수 있는 높은 관성모멘트와 헤드스피드를 높일 수 있는 스윙엔진설계를 채택, 보다 더 쉽게 비거리를 낼 수 있다.

보다 더 많은 골퍼들의 요청에 대응하기 위해 샤프트는 중량이 틀린 2종류의 사양을 채택했다.

미야자토 아이 선수의 사용으로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투어스테이지 V-iQ’, 세미 하드히터용 ‘TOURSTAGE V-iQ DEEP(특별발주), TOURSTAGE V-iQ MX’의 라인업이 완성되어 더욱 폭 넓고 다양한 골퍼들의 요구에 대비하고 있다.

초대형460㎤의 고관성 모멘트 설계로, 중심을 벗어난 샷에서도 안정된 비거리 제공하고, 기존 VIQ 드라이버 보다 0.5인치 긴 45.5인치(TV-50α)의 스윙엔진 설계로, 헤드 스피드가 더욱 향상됐다.

최적탄도로 샷을 날리는 액티브 드라이브 설계로 에버리지 골퍼가 쉽게 고탄도로 볼을 날릴 수 있도록 최적의 고 관성 모멘트 화를 실현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