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골프 프로선수들이 모여 팀을 이뤘다!

캘러웨이골프, 프로 선수팀 ‘팀 캘러웨이’ 공식 출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캘러웨이골프(대표 이상현)는 3일 중구 태평로 2가 프라자호텔에서 남녀 프로골프 선수 27명으로 구성된 '팀 캘러웨이' 창단식을 가졌다.

캘러웨이골프는 자사 소속 프로 선수팀을 ‘팀 캘러웨이(TEAM CALLAWAY)’라 명명하고, '팀 캘러웨이’는 캘러웨이골프 소속의 프로 선수팀, 석종율, 배상문, 전태현, 최나연등 투어프로 선수19명 뿐만 아니라, 영건스(Young Guns) 선수들까지 팀에 합류시켜 공식 팀을 구성했다.

그 동안 ‘SBS 코리안투어’ 공식 후원사로서 투어프로에서 뛰고 있는 선수들을 후원해왔으나, 영건스 선수까지 후원하는 것은 처음 있는 일. 또한, 개인 후원 위주로 진행된 적은 있었으나, 자사 소속 프로 선수들을 팀제화하고, 이를 별도로 운영하는 것은 업계 최초 시도라는 평이다.

이로써, 캘러웨이골프는 총 27명의 프로 선수들을 대상으로 연간 골프 용품 제공 및 각종 의류 지원 등 '팀 캘러웨이’로서 공식 후원하게 되었다.

캘러웨이골프 이상현 대표이사는 “이번 ‘팀 캘러웨이’ 창단은 석종율, 배상문 등 한국 대표 프로골퍼들부터 차세대 기대주로 꼽히는 영건스까지 공식 후원하면서 골프계의 단단한 토양을 마련하고, 장기적이고 건설적인 활성화를 위한 노력의 일환이다.”라고 밝히며, “‘팀 캘러웨이’를 통해 선수들의 화합과 도전 의지 향상에도 더욱 도움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팀 캘러웨이’ 소속 선수 명단은 다음과 같다.

- KPGA : 석종율, 배상문, 전태현, 문지욱, 남기협, 박상용, 황재민, 김석현, 이선재, 이승용,

김현진, 김준범, 윤영조, 이중근, 강민성

- KLPGA : 최나연, 지은희, 최유미, 송채은

- Young Guns : 이나라, 이다은, 조형철, 민경민, 천지현, 허인회, 김봉진, 조환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