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채용시즌이 시작되면서 ...

"인천국제공항공사" 등 채용 줄이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국제공항공사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이번에 채용하는 신입직은 일반직(5급)으로 경영전략/경영지원 및 마케팅 00명, 공항운영00명, 계류장관제0명, 시설운영 및 유지관리 부분에서 00명이다.

연령과 학력, 전공에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TOEIC 취득점수는 650점 이상인 자여야 한다. 단 관제분야는 항공교통관제사 자격증 소지자 및 항공법에서 정한 항공영어구술능력 4등급 이상을 취득한 자여야 한다.

응시 직무분야 전공자 및 자격증 소지자, 해외근무 및 해당분야 경력자 등은 우대한다. 전형은 총 4회에 걸쳐 1차(서류전형), 2차(논술시험-일반,직무), 3차(실무진면접), 4차(경영진면접-PT)로 진행되며, 접수기간은 3월 26일부터 4월 4일까지다.

입사지원은 인천국제공항공사 홈페이지(http://www.airport.or.kr) 또는 채용전문기관인 스카우트 내 홈페이지(http://airport.scout.co.kr)에서 지원 가능하다.

노동부 산하 전문노동교육기관인 한국노동교육원은 행정자치부와 MOU를 체결하고 공무원노동교육을 강화할 목적으로 채용을 실시한다. 채용분야는 교수직 0명과 교육 행정직(5급) 0명이다.

교수직의 경우는 해당 전문분야 석사/박사 학위 소지자로 4년 이상의 교육/연구업무 경력이 있어야 한다. 교육 행정직은 4년제 대학졸업자로 경상, 법정, 사회, 교육공학계열 전공자여야 하며, 국가 또는 지방공무원 8,9급직에 재직한 자나 동등 이상의 자격이 인정되는 자만 지원 할 수 있다.

전형방법은 1차 서류심사와, 2차 job seminar 및 언어능력 테스트, 3차 면접심사를 거치게 된다. 원서접수기간은 3월 30일부터 4월 5일 17시까지이며, 접수는 한국노동교육원 홈페이지(http://www.klei.or.kr) 및 채용대행을 담당하고 있는 취업포탈 사이트 스카우트(http://klei.scout.co.kr)에서 하면 된다.

GS칼텍스는 여수공장 생산기술직 신입사원을 00명 채용한다. 응시자격은 고졸 또는 전문대졸에 준하는 학력 소지자로 전공은 무관하며 전남 여수시에서 근무 가능한 자여야 한다.

전형절차로는 서류전형과 인적성검사 및 필기시험(영어, 상식), 1차 면접 및 신체검사, 집단토론 면접, 최종 면접으로 이뤄지며 이달 11일 17:00시까지 접수가 마감된다. 응시원서 접수는 스카우트 채용페이지(gscaltex.scout.co.kr)에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