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평양 한 가운데 그림 같은 섬! ...

클럽 리조트 PIC 사이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가 그 이상의 모든 것이 있는 곳!

에메랄드 빛 바다와 절묘한 조화를 이룬 백사장!
그 섬에 여유로운 휴식과 각종 레저스포츠의 즐거움이 가득한 PIC가 있다

PIC는 산호초가 바다 위로 솟아올라 만들어진, 그 아름다움이 빼어난 천혜의 섬 사이판에 위치해 있다. 도시의 복잡한 일상을 뒤로하고 4시간 남짓이면 쪽빛 바다가 바로 눈 앞에 그림처럼 다가서고 그 곳에 PIC 가 있다.

레저스포츠의 천국 PIC 사이판 !!!

PIC 사이판에는 무려 40가지가 넘는 다양한 레져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가 있다. 그 중 사이판의 명물이기도 한 총 길이 500M의 레이지 리버 (Lazy River)는 과연 PIC가 자부심을 가질 만하다.

한가로이 수영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을 위한 랲 풀, 아이들을 위해 수심을 얕게 만든 풀, 그런가 하면 깊이 3미터에 달하는 수영장 등 그리고 역류하는 물살을 타고 마치 프로 서퍼인 양 즐길 수 있는 포인트 브레이크 – 서퍼 자신이나 그 앞에 발길을 멈춘 구경꾼까지 모두 짜릿한 즐거움에 잠시 모든 걸 잊는다.

일일이 열거하기 조차 번거로운 다양한 활동들이 있지만 리조트에서는 그 어떤 활동에 참여하던 모두 여유롭고 한가해 보인다. 살랑이는 바람이 간지러운 해변에서 혹은 야자수 그늘 아래 해먹에서 즐기는 낮잠도 꿀맛이다.

 앞이 안 보일 정도로 우거진 짙 푸른 초록의 열대 식물 속에서 한 두 시간 길을 잃은들 어떠랴. 이 자유로움이 너무나 값지다. 어제 떠난 한국은 지금 삭풍 부는 겨울이 아닌가 꿈만 같다.

클럽메이트와의 만남으로 더욱 즐거워 지는 휴가 !!!

PIC가 가지고 있는, PIC를 보다 특별하게 하는 여러 가지 자랑 중 하나는 클럽메이트이다. 처음 시도해 보는 갖가지 스포츠 프로그램의 강사가 되기도 하며 장비 대여 등 모든 일을 친절하게 안내한다. 리조트에 머무르는 동안 언어에서 오는 망설임, 낯선 곳에서의 주저함 등 모든 불편이 이들과 함께 라면 사라진다.

어린이를 위한 특별한 배려 - 키즈 클럽 ...

또 하나 PIC에서 눈길을 끄는 것은 꼬마들이 떼지어 즐겁게 노는 모습이다. 부모들은 다른 어린이들과 친구가 되어 더욱 즐거워하는 키즈 클럽에 아이를 맡기고 모처럼 휴가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산해진미 가득한 식당가 ...

PIC에서는 조식, 중식, 석식이 포함된 골드카드를 이용하여 아시아, 차모로, 이태리, 아메리칸 스타일 등 세계 각국의 색 다른 음식에 도전해 볼 수 있는가 하면 한국 고객을 위해 마련한 한국 음식으로 포식할 수도 있다.

아름다운 일몰을 바라보며 즐기는 로맨틱디너, 한결 휴가의 분위기를 더 해주는 야외 바비큐, 또는 잠 들기 아까워 깨어 있는 늦은 밤의 시장기를 채워 주는 간편한 메뉴까지 다양하다. 원형 극장의 밤 공연도 놓치면 안될 즐거움이다.

즐거운 쉼표 - PIC!!!
일상이 아닌 색 다른 것을 찾아 떠나 즐기는 휴식과 자유, 자연과의 의미 있는 만남, 두고 온 것 들을 그리워하는 모처럼의 풍요로운 마음, 그리고 돌아와 내 일상을 값지다 여기게 되어 나를 다시 찾는 것을 여행이라 한다면 PIC 사이판은 이 모두를 만족시켜 주는 완벽한 리조트이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